명 정부가 ‘비정규직제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8-23 13:42본문
이재명 정부가 ‘비정규직제로’ 정책을 다시 꺼내 들었다.
공공 부문비정규직을 정규직으로 전환하고, 초단시간 근로자에게도 근로기준법을 적용하는 방안이 국정기획위원회 실천과제에 오른다.
전문가는 문재인 정부 때처럼 “노동시장 진입 장벽을 오히려 높일.
쓰며 최선을 다해 살았지만 결국 저도 이름이 불리고 잘려서 회사를 나왔습니다.
저는 이 회사의비정규직이었습니다.
같은 라인에서 정규직과비정규직이 똑같은 일을 했는데 월급은 두 배 차이가 났습니다.
설 추석마저 인간 취급받지 못하는 현실의 쓰라림, 경험.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 전국공공운수사회서비스노조(공공운수노조)는 21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서울역 12번 출구 앞에서비정규직투쟁 결의대회를 열고 정부에 공공부문비정규직노동자 정규직 전환 약속 이행을 요구했다.
ⓒ 공공연대노동조합 공공부문비정규직노동자들이 윤석열 정부 당시 처우 악화를.
현대제철이 2021년 파업을 벌인비정규직노동조합 노동자들을 상대로 제기한 46억원대 손해배상 소송을 취하했다.
이재명정부가 들어선 이후 첫 사례다.
더불어민주당이 8월 임시국회에서 노조·노동자에 대한 손해배상 범위를 제한하는 내용 등을 담은 ‘노란봉투.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태안화력발전소에서 혼자 일하다 숨진 고 김충현 씨.
스스로를 보호할 수 없는 환경에 있는 건, 화력발전소에서 일하는 다른비정규직노동자들도 마찬가진데요.
김충현 씨의 동료들이 증언에 나섰습니다.
◀ 리포트 ▶ 고 김충현 씨와 같은 처지.
경기도교육청이 13일 전국학교비정규직연대회의와 단체협약을 체결했다.
ⓒ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교육청과 학교비정규직과의 단체협약이 3년 2개월 만에 체결됐다.
경기도교육청이 13일 전국학교비정규직연대회의와 단체협약.
소송 취하는 여당이 단체행동권을 행사한 노동자에 제기되는 과도한 손해배상 청구를 제한하는 내용 등을 담은 '노란.
3월 대표발의한 「경기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채용 및 운영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최근 경기도교육청과 전국학교비정규직연대회의 간 단체협약 체결의 제도적 기반이 됐다.
이번 단체협약은 경기도교육청과 전국학교비정규직연대회의가 3년 2개월간 총.
- 이전글강서노래방 강서유흥 강서셔츠룸 25.08.23
- 다음글【광고문의텔=ETTSTT】 찌라시마케팅광고 찌라시마케팅홍보 찌라시마케팅대행 구글마케팅전문 구글마케팅광고업체 구글마케팅대행업체 25.08.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