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에어인디아 여객기 탑승자 242명 전원 사망…추락 지역서 50명 부상” > NEW 영어실력기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속보] “에어인디아 여객기 탑승자 242명 전원 사망…추락 지역서 50명 부상” > NEW 영어실력기초

[속보] “에어인디아 여객기 탑승자 242명 전원 사망…추락 지역서 50명 부상”

작성일 25-08-20 19:28

페이지 정보

작성자egksmahm 조회 2회 댓글 0건

본문


여객기 추락 지역서 50명 부상







12일(현지시간) 인도 서부 구자라트주 아마다바드의 한 공항에서 이륙 직후 추락한 에어인디아 AI1717편 여객기 탑승자 전원이 사망했다고 현지언론이 보도했다.

NDTV와 인디아TV 등에 따르면 아마다바드 경찰은 추락 여객기 탑승자 가운데 생존자는 없다고 밝혔다.

추락 여객기는 앞서 이날 오후 1시 39분쯤 ‘사르다르 발라브바이 파텔 국제공항’에서 이륙 직후 공항 경계선 밖 메가니나가르 주거지에 추락했다.

항로 추적 사이트 플라이트레이더24 기록에 따르면 사고기는 이륙 후 채 1분이 지나지 않아 레이더에서 사라졌다.

현지언론은 사고 여객기 기장이 이륙 몇 초 만에 항공교통관제소(ATC)에 “메이데이”, 즉 구조요청 비상선언을 외쳤으나 ATC 통신에는 응답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인도민간항공국(DGCA)에 따르면 보잉 787 드림라이너 기종인 이 여객기에는 유아 2명과 성인 승객 230명, 기장과 부기장 등 승무원 12명이 타고 있었다.

국적별로는 인도인 169명, 영국인 53명, 포르투갈인 7명, 캐나다인 1명이 탑승한 것으로 파악됐다.

승객 명단에 한국인은 포함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구자라트주 보건부 차관에 따르면 여객기가 아마다바드 시민 병원의 의대생 기숙사, 교직원 숙소, 기타 주거 시설에 추락하면서 현재까지 50명의 부상자가 발생했다.















“내게 사형 내려달라”…용인 일가족 5명 살해 가장에 檢 ‘사형’ 구형
“사탕 봉지인 줄 알았는데”…공원 산책 중 ‘횡재’ 주운 남성, 뭐길래
“병원 가고, 쇼핑몰 나들이도”…‘가짜 아기’ 열풍이라는 브라질, 왜
女女커플에 정자 기증한 男 “불임인 친구 아내와도 성관계” 日 논란
주변 살피더니 고객 버거에 ‘퉤’…러시아 패스트푸드점 직원 ‘충격’ 행동






6m3ta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하리스코대영당.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