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드는 데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1회 작성일 25-08-23 20:27본문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차별 없이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장애인사용 어려움 없는 무인주문기 466대 뿐직원 배치, 전용 구역 필요 제기장애인들은 맞춤 편의 기능이 부족한 무인정보단말기(키오스크)보다 직원에게 직접 주문하는 방식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은 2022년 4월 25일 서울 강서구 롯데시네마 김포.
8일 오후 인천시 계양구의 한 카페 앞에서 뇌병변장애인박성호씨가 휠체어에서 불편한 몸을 최대한 일으켜 키오스크를 사용하고 있다.
com 인천지역 많은장애인들이 상점 등에 설치된 ‘키오스크’(무인주문단말기)로 불편을.
22일까지 BNK경남은행갤러리에서 〈꿍짝의 그림 이야기 전시회〉가 열린다.
/BNK경남은행 지역장애인들에게 희망은 어떤 색깔일까.
장애인복지관 미술치료실에서 만난 이들로 구성된 '꿍짝'(호흡·합이 잘 맞는 상태) 팀이 22일까지 BNK경남은행갤러리에서 〈꿍짝의.
▲위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습니다.
장애인차별금지법 이행 실태조사 결과 무인정보단말기에 맞춤 편의 기능이 부족해장애인들이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번 조사는 내년 1월장애인차별금지법의 전면 시행을 앞두고, 지난해 10.
경기 안성시는 지정기부 사업 3호로 ‘발달장애인한라산 등반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6일 밝혔다.
지정기부는 올해 12월 31일까지 6개월간 5,000만 원 모금을 목표로 진행된다.
안성시는 모금된 기부금을 발달장애인들의 체력 증진을 위한 사전훈련 후 한라산을.
진주촉석로타리클럽(회장 최영진)이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3일까지 경남시각장애인연합회 진주시지회(회장 서창재) 사무실 주방환경개선사업을 했다.
이번 사업은 노후화한 주방 시설로 불편을 겪던 시각장애인들이 더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식사를 준비할 수.
돌다리청림가사회적협동조합 대표.
대전에서장애인직업재활시설 '돌청장애인보호작업장'을 운영하는 서경원 돌다리청림가사회적협동조합 대표의 인생철학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