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이송전탑이설, 일대 토지 보 > NEW 영어실력기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업’이송전탑이설, 일대 토지 보 > NEW 영어실력기초

사업’이송전탑이설, 일대 토지 보

작성일 25-08-24 11:24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조회 8회 댓글 0건

본문

내년 8월 완공될 예정이던 ‘신팔당대교 건설 사업’이송전탑이설, 일대 토지 보상 문제에 부딪혀 중단됐다.


결혼박람회


사진은 신팔당대교 건설현장 모습.


14일(현지시간) 대만 신베이시 슈린의 다퉁산에서 20대 남성(왼쪽 원 안)이 노을 사진을 찍기 위해송전탑꼭대기에 올라갔다가 감전돼 사망하는 사고가 벌어졌다.


오른쪽은 이 사고로 발생한 산불의 모습.


현지 경찰·타오위안시 제공 대만의 한 남성이 노을 사진을.


대만의 한 남성이 노을 사진을 찍기 위해송전탑에 올랐다가 감전사하면서 산불과 정전까지 발생하는 사고가 일어났다.


18일 대만 신문망(TVBS) 등 현지매체에 따르면 지난 14일 신베이시 슈린에 사는 20대 남성 A씨가 다퉁산의 한송전탑에 올라갔다가 감전되는.


[뉴시스] 대만에서 20세 남성이 노을 사진을 찍기 위해송전탑에 오르다 감전사하면서 인근 지역에 산불이 번지고 정전 피해가 벌어졌다.


(사진 = 타이베이타임스 캡처) 2025.


대만에서 20대 남성이 노을을 찍기 위해송전탑에 올랐다가 감전돼 추락해 숨졌다.


이 사고로 산불과 정전 피해가 발생했으며 경찰이 경위를 조사 중이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이미지.


출처-게티이미지뱅크 대만에서 20대 남성이송전탑에 올라갔다가 감전돼 추락.


지난 14일 오후 대만 신베이시 슈린구 다퉁산의 한송전탑에 올랐다 감전사한 20대 남성 A씨.


여자친구 휴대전화에 마지막 모습.


사진=타이베이타임스 캡처 대만의 한 20대 남성이 일몰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송전탑에 올라갔다가 감전사하는 사고가 일어났다.


서울지방국토관리청 제공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과 하남시 창우동을 잇는 신팔당대교(가칭) 건설 사업이 교량을 가로지르는송전탑이전 문제로 차질을 빚고 있다.


이전할 송전선로 아래쪽 토지에 대한 보상이 아직까지 이뤄지지 않아서다.


지난 7일 남원 아이쿱생협 나비소극장에서 '남원시송전탑건설 백지화 대책위원회' 발대식이 열린 가운데, 참석자들이 피켓을 들고 구호를 외치고 있다.


게티이미지뱅크 20대 타이완 남성이 노을을 찍기 위해송전탑에 올랐다가 감전사했다.


17일 신문망(TVBS) 등 현지 매체는 지난 14일 저녁 6시 38분쯤 신베이시 슈린에 사는 20대 남성 A 씨가 15m 높이의 다퉁산송전탑에 올라갔다가 감전돼 숨졌다고 보도했다.


보고서는 기후 위기 대응과 정의로운 에너지 전환, 분산형 에너지 체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하리스코대영당.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