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할인코드 8월 항공권 9월 다낭 시내 호텔 예약
작성일 25-08-15 10:27
페이지 정보
작성자Violet 조회 3회 댓글 0건본문
트립닷컴 트립닷컴 9월 할인코드 할인코드 8월 항공권 호텔
여행 준비할 때 예산 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게 바로 숙박비죠.
저는 평소에 여행을 자주 다니는 편이라, 숙소 고를 때마다 조금이라도 아끼려고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꼼꼼히 알아보는 스타일이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그동안 제가 여행다니면서 터득한 숙박비 아낄 수 있는 꿀팁과 더불어, 런던 여행 및 숙소였던 마리나 호텔 솔직 후기 준비해봤습니다:)
1. 트립닷컴 할인코드 8월 호텔 쿠폰 정보
런던은 워낙 다양한 볼거리와 역사적인 명소가 많아서, 짧은 일정으로도 충분히 여행의 밀도를 높일 수 있는 트립닷컴 9월 할인코드 도시예요.
여행 첫날엔 장거리 비행으로 너무 피곤한 나머지 호텔 주변에서만 시간을 보냈었는데요,
제가 런던에서 묵었던 마리나 호텔은 방 안에 기본 어메니티가 잘 갖춰져 있고, 특히 전반적인 침구 컨디션이 훌륭해서 휴식을 취하는 데 최적의 조건을 갖고 있는 곳이었어요.
패딩턴역 &에지웨어 로드역과 가까워서 어디로든 이동이 매우 수월했고요,
또한, 버킹엄 궁전, 하이드 파크, 옥스퍼드 스트리트 쇼핑 거리 같은 주요 명소들과도 멀지 않아서 여행 일정을 매우 효율적으로 짤 수 있었다는 것도 큰 장점이었죠.
특히 가장 만족스러웠던 건 트립닷컴 할인코드로 정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트립닷컴 9월 할인코드 예약할 수 있었다는 점!
마리나 호텔의 숙박 요금은 정가 기준으로 1박에 약 13만 원 정도에 형성돼 있는데, 여기에 쿠폰 적용하니, 10만 원 초반대로 금액이 확 다운되더라고요.
따져보면 쿠폰 하나로 무려 3~4만 원 정도나 할인된 셈인데, 전 이렇게 아낀 금액으로, 근처 펍에서 맛있는 식사도 즐기고, 저녁엔 세인트 제임스 파크를 산책하면서 여행의 질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었답니다 :)
2. 트립닷컴 할인코드 사용법
그럼 이번 포스팅의 가장 하이라이트인 쿠폰 사용법 알려드릴 차례인데요!
쿠폰 사용 방법은 위에 제가 남겨드린 링크를 통해 트립닷컴 9월 할인코드 접속해서 원하는 호텔을 고르고, 결제만 진행해주면 자동으로 할인 적용되기 때문에, 따로 받아적을 필요가 없어서 너무 편하더라고요.
특히 런던처럼 기본 숙박비가 비싼 지역일수록 체감되는 할인율이 정말 크거든요.
조금만 할인받아도 예산에 확실히 여유가 생기니까 숙소 예약할 때 무조건 사용해보셔야 한답니다.다음 동영상subjectauthor
죄송합니다.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세요.
화면을 돌리거나 터치로 움직여 보세요
런던 마리나 호텔 2박 3일 여행 후기
이번 런던 여행은 정말 무계획 그 자체였어요.
항공권만 미리 예약해두고, 나머지는 도착해서 그때그때 끌리는 대로 움직였는데, 오히려 더 여유롭고 좋았던 것 같아요.
런던 마리나 트립닷컴 9월 할인코드 호텔에 도착해 짐을 풀고 나니 점심시간이더라고요.
그래서 호텔 주변을 둘러보다가 현지인들이 많은 브런치 카페를 발견해 들어갔었는데요,
아무 정보 없이 들어간 카페였는데, 알고 봤더니 런던 로컬 맛집으로 평점이 엄청 높은 곳이더라고요.
거기서 인생 첫 수플레 팬케이크를 맛 봤는데, 어쩜 그렇게 부드럽고 폭신한지 입에서 사르르 녹는다는 표현은 그때 쓰는 거더라고요.
특히 영국식 풀브렉퍼스트와 커피 조합은 진짜 신의 한 수였는데요,
따뜻한 토스트와 수란, 베이컨, 그리고 버터 향 가득한 머쉬룸 맛이 정말 기가 막혔어요.
비가 살짝 내리던 오후, 따뜻한 실내에서 커피 한 잔과 트립닷컴 9월 할인코드 함께 창 밖으로 강가를 바라보고 있으니 여행 첫 날의 긴장이 사르르 녹아내리는 기분이었답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아낀 금액으로 사먹은 거라 거저 먹는 느낌도 들었던 것 같아요.
둘째 날 오후엔 호텔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는 타워 브리지에 다녀왔어요.
지도에서만 보던 그 다리가 점점 시야에 들어올수록,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으로 걸어 들어가는 기분이더라고요.
강 위에 당당히 서 있는 다리는 사진 속 모습보다 훨씬 더 웅장하고 위엄있었네요.
다리를 건넌 후에는 근처 기념품 샵에 들러 머그컵, 자석, 포스트 카드를 샀는데요,
트립닷컴 할인코드로 예산을 트립닷컴 9월 할인코드 절약해 둔 덕분인지 이것저것 담으며 쇼핑을 마음껏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둘째 날 저녁엔 사우스뱅크 마켓에 들렀는데,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고소하고 매혹적인 향기가 코 끝을 자극하더라고요.
이곳은 정말 맛의 천국이었어요.
즉석에서 바로 구워주는 램 케밥, 치즈가 듬뿍 들어간 샌드위치, 그리고 갓 구운 스콘까지 맛이 하나같이 다 훌륭했고요.
특히 갓 구운 패스트리와 진한 홍차 조합은 한국에서는 좀처럼 맛보기 힘든 유니크한 맛이었어요.
먹는 순간 입 안이 행복으로 가득 차는 느낌이었달까요?
빗소리와 음악, 사람들의 웃음소리가 섞인 그 마켓의 분위기가 아직도 제 기억에 트립닷컴 9월 할인코드 생생하게 남아 있네요.
마지막 날 아침은 호텔 조식으로 하루를 맞이했어요.
넓은 창가 자리에 앉아 마리나를 내려다보며 따뜻한 커피 한 잔과 갓 구운 빵을 곁들이니, 그 순간 만큼은 시간이 천천히 흘렀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고요.
짧았지만 알찼던 이번 여행을 되새기며 마지막 하루를 마음껏 만끽했습니다.
이번 여행은 거창하진 않지만, 무계획이 주는 자유로움, 강변 뷰가 주는 위로 또 트립닷컴 8월 할인코드로 예산까지 굳건히 지켜낸 알찬 일정이었는데요,
가까운 유럽 여행지 중 제대로 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아마 런던 만큼 트립닷컴 9월 할인코드 좋은 선택지는 없을 거예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